spot_img
80.7 F
Los Angeles
spot_img

UCLA, 8년 연속 미국 최고 공립 대학 1위 선정

많이 본 뉴스

청취자 제보

이슈 투데이

로스앤젤레스 서부에 위치한 대학이 2025년 “최고의 공립 대학” 순위에서 다시 한 번 1위를 차지했습니다. 학부생 중 거의 3분의 1이 첫 세대 대학생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UCLA는 U.S. News & World Report의 순위에서공립대학 순위에서 8년 연속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 순위는 졸업률, 유지율, 수업 규모, 졸업생의 평균 연방 학자금 대출 부채 등 17가지 학문적 질 지표를 기반으로 합니다. 다른 총장들이 평가한 학교의 학문적 평판 또한 순위에 반영됩니다.

UCLA는 미국 상위 25개 대학 중 사회 이동성 부문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는 다양한 학생들, 특히 첫 세대 대학생들과 사회경제적으로 불리한 배경을 가진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를 평가한 것입니다.

UCLA에서 이러한 학생들은 전체 졸업률인 90% 이상과 비슷한 수준의 졸업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이 부채 없이 교육을 마치고 있습니다.

이번 순위는 UCLA 교수진들의 연구 성과도 강조했습니다. 최근 40명의 교수가 각 분야에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연구자로 선정되었습니다.

UCLA는 또한 재향군인을 위한 최고의 공립대학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현재 약 400명의 재향군인과 현역 군인, 그리고 600명의 그들의 배우자와 부양가족이 UCLA에 등록되어 있으며, 100개 이상의 프로그램과 이니셔티브가 이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광고 -

U.S. News 순위의 일환으로 여러 학문 프로그램에 대한 평가도 이루어졌습니다. UCLA는 심리학, 경제학, 컴퓨터 과학, 공학, 교육학, 간호학 등의 학부 프로그램에서 공립대학 중 상위 10위 안에 들었습니다.

0
0
- 광고 -

AI 추천 뉴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Related Posts

- 광고 -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