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서울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실시간으로 AM1650 라디오서울 방송을 들을 수 있는 앱을 대대적으로 업데이트했습니다.

이번 앱은 기존의 불편사항을 해결하고자 개발됐으며 기존의 앱보다 훨씬 향상된 음질과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 특히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뉴스기사를 앱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 했습니다.

아이폰은 물론 안드로이드폰, 태블릿 PC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번 앱의 출시로 장소와 시간제약이 없어져 편리하게 AM 1650 라디오서울 방송을 청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라디오서울 앱은 복잡한 버튼을 없애고 직관적으로 디자인 함으로 청취자가 좀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라이브 스트리밍 음질 역시 상향시킴으로 기존의 불편함을 보강했고 공중파 라디오와 앱 사이에서 발생하는 싱크차(sync difference)도 1초대로 줄였다는 것 또한 큰 장점입니다.

기존의 앱은 끊김 현상도 많았고, 정상운영 되지 않아 앱으로 라디오서울 방송을 듣는 청취자에게 많은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업데이트 된 AM1650 라디오서울 앱은 라디오서울 라이브 방송은 물론 가장 빠른 뉴스를 제공하는 라디오서울 홈페이지(www.radioseoul1650.com)의 기사도 단 한 번의 클릭으로 볼 수 있어 즉각적으로 뉴스를 접할 수 있게 됐다는 게 가장 큰 차별점입니다.

또한 이번 앱에서는 유튜브 보이는 라디오의 접속과 청취자의 방송 참여가 가능한 라디오서울 카카오톡으로의 연결이 가능합니다. 그 동안 유튜브 접속이나 방송참여 방법을 몰랐던 청취자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AM1650 라디오서울 앱은 청취자들의 불편사항을 접수해 계속해 보강 ,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새롭게 바뀐 AM1650 라디오서울 앱은 안드로이드에서는 새롭게 출시되었기 때문에 플레이 스토어(Play Store)에서 한글 또는 영문으로 ‘라디오서울’을 검색해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 사용자의 경우에는 앱 스토어(App Store)에서 ‘라디오서울’을 검색한 뒤 라디오서울 로고를 클릭하면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저희 라디오 서울 방송은 “누구에게나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이며 “앞으로도 청취자의 목소리를 반영해 더욱 발전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0
0
Sha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