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럼프 당선인의 전기자동차 세액공제 폐지 공약과 관련해 개빈 뉴섬 캘리포니아 주지사는 캘리포니아주는 세액 공제를 계속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캘리포니아 45지구 연방하원선거에서 미셸 박 스틸 의원과 경쟁했던 데릭 트랜 후보가 승리를 선언했습니다.

► 추수감사절 연휴부터 시작되는 연말연시 연휴와 휴가를 이용한 한인 여행객 수가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연말 할러데이 대이동 시즌이 시작되는 추수감사절 연휴를 맞아 음주 및 약물 운전, 그리고 안전운전에 대한 대대적인 집중 단속이 펼쳐집니다.

► UCLA 학생 아파트에서 최근 주거 침입 절도 사건이 잇따르자 UCLA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습니다.

▻ 타인종 청년이 한인 노인센터에서 헤어 컷 자원봉사를 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 트럼프 당선인은 취임 당일에 중국에 추가 관세에 더해 10%의 관세를 더 부과하고, 멕시코와 캐나다에는 각 25%의 관세를 부과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중국은 “무역·관세 전쟁의 승자는 없다”는 입장을 나타냈고, 멕시코에 진출한 한국 기업들이 향후 대응책 마련에 나서는 등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습니다.

► 워싱턴 DC의 연방법원은 트럼프 당선인의 2020년 대선 결과 뒤집기 사건에 대한 형사기소를 기각했습니다.

▻ 바이든 대통령이 내년 1월 개최되는 트럼프 대통령 당선인의 취임식에 참석할 계획이라고 백악관이 밝혔습니다.

► 바이든 행정부가 반도체법에 따라 인텔에 지급하는 보조금 규모를 당초 액수보다 6억 3500만달러 감액된 78억 6,500만달러를 지급한다고 밝혔습니다.

▻ 조류독감에 감염된 젖소가 잇따라 확인되고 있는 가운데, 캘리포니아주에서 판매된 생우유에서 조류 인플루엔자 바이러스가 검출돼 보건당국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 러시아와 우크라이나가 치열한 미사일 공방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러시아의 위협을 의식한 나토가 우크라이나에서 무기 생산을 늘리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 레바논 남부에서 지상전을 벌이고 있는 이스라엘과 친이란 무장단체 헤즈볼라가 곧 휴전 합의에 도달할 것이라는 관측이 25일(현지시간) 제기됐다.

► LA 차저스와 볼티모어간의 짐 하보, 존 하보 형제 감독 대결은 볼티모어의 30-23 승리로 끝났습니다. 차저스의 4연승 행진도 마감됐습니다.

▻ LA 클리퍼스가 지난 시즌 챔피언 보스턴 셀틱스와의 원정경기에서 94-126으로 대패했습니다. 레이커스는 오늘 피닉스와 원정경기 갖습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혼조세로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398.2원으로 마감했습니다.

남가주는 오늘 대체로 흐리겠습니다. LA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64도로 예상됩니다.

1
0
Sha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