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26학년도 연방 학자금 지원 신청서,팹사가 21일 공식 오픈됐습니다

팹사 신청서는 전통적으로 10월 1일에 시작되지만, 교육부는 지난해  혼란스러운 출시를 반복하지 않기 위해 접수 시작을 연기했습니다.

팹사  양식 제출은 학생들이 연방 펠 그랜트, 학자금 대출, 기타 종류의 재정 지원을 받기 위해 필요하며, 매년 수백만 명이 작성하고 있습니다.

교육부는 지난 10월 1일부터 제한된 수의 학생과 가족들이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도록 해  2025-26년도 양식을 테스트해왔습니다.

 미구엘 카르도나 교육부 장관은  베타 테스트 전반에 걸쳐 결과가 매우 고무적이었다”고 말했습니다.

 교육부는 지난해  신청 절차를 간소화하기 위해 FAFSA를 개편했는데,  기술적 문제와 처리 지연으로 학생들이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지난해 새 팹사 양식은 예정보다 몇 달 늦게 출시되어, 대학들이 파이낸셜 에이드  패키지를 제때 발송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팹사는 지난해  버전과 비교하면 확실히 개선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테스트 기간 동안 학생들의 양식 작성을 도운 관계자들은 팹사 신청절차가 매우 순조로웠다고 밝혔습니다..

팹사  마감일은 2025년 6월 30일이지만 캘 그랜트를 포함한 주정부 프로그램 자격을 얻으려면, 캘리포니아 거주자는 내년  3월 3일까지 신청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대학별로 마감일이 다르기 때문에 서둘러 준비하는것이 좋습니다.

라디오 서울 정 연호 기자

0
0
Sha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