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4일 LA한인회가 주최하는 푸드뱅크 행사에 케이힐링과 경남 함양군 후원으로 건강식품 푸드뱅크가 열렸다.

이번 푸드뱅크 행사는 라면, 쌀, 김 등을 비롯해 함양군과 케이힐링이 후원하는 시가 100달러 상당의 산삼제품, 죽염치약, 건강차 등도 함께 무상으로 배부됐다.

이번 함양군의 후원은 LA 함양군 페이스샵 케이힐링의 주선으로 성사됐으며, 오늘 행사에서 LA한인회는 경상남도 함양군(군수 진병영)과 업무협약(MOU)도 체결했다.

LA한인회 관계자는 “한인타운 뿐만 아니라 인근 타인종 푸드뱅크 행사에서도 한인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만큼 현재의 어려운 경제 상황을 느끼고 있다”며 “이번 푸드뱅크 행사에 도움을 준 케이힐링과 함양군에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진병영 함양군수는 “어려운 경제 속에서 LA 한인동포들에게 자긍심을 잃지 않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고국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이 곳 LA에서 열심히 살아가시는 모든 동포들에게 희망이 될 수 있도록 여러 방면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케이힐링과 경남 함양군은 이번 주 토요일 10월 26일 오후 12시부터 2시간 동안 갤러리아몰 2층 케이힐링 매장에서 라디오 서울(AM 1650)을 통해 공개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0
0
Sha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