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 팬데믹 이후 남가주에서 한인들이 직장내 괴롭힘을 당하거나 부당대우를 받는 사례가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LA가 절도 등 급증하는 범죄로 몸살을 앓고 있는 가운데 트레이시 박 LA 시의원이 네이선 호크만 카운티 검사장 후보 지지를 선언했습니다.

► 산타모니카 컬리지에서 총격사건이 발생해 학교 직원이 부상했습니다. 총격사건으로 인해 오늘 산타모니카 컬리지는 휴강합니다.

▻ LA 통합교육구가 학업에 뒤처지는 흑인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1억 2천만 달러를 투입해 프로그램을 운영하자 인종차별 논란이 이어졌습니다. 결국 전면 개편하기로 했습니다.

► 샌퍼난도 밸리 지역의 한 폐가에서 화재가 발생해 주택이 전소됐습니다.

▻ 사우스 LA에서 불법 도로 점거로 인해 거리에 주차됐던 차량 12대가 파손됐습니다.

► 해리스 부통령은 펜실베니아 주 유세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대선일 소요 발생시 군대 동원’발언과 관련해 비판하며 트럼프 리스크를 강조했습니다.

▻ 트럼프 전 대통령은 펜실베니아 주에서 열린 타운홀 미팅에서 불법 이민자 강경 대응과 화석에너지원 개발 확대 등 두 이슈를 집중 거론했습니다.

► 트럼프 전 대통령이 경합주 조기 투표에서 해리스 부통령에게 근소하게 앞서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트럼프 전 대통령 당선 시 고가의 관세 및 이민자 추방 등의 공약으로 인플레이션이 한층 심화할 것이라는 전문가들의 우려했습니다.

► 코로나 바이러스에 걸린 소아·청소년의 경우 확진 후 6개월간 제2형 당뇨병 진단을 받을 위험이 크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 이동식 또는 조립식 주택에 살고 있는 1천600만명이 기후 변화의 위험에 노출돼 있다고 뉴욕 타임스가 보도했습니다.

► 이스라엘군이 가자지구와 레바논에 연일 맹폭을 쏟아부으면서 민간인 사상자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 북한이 경의선과 동해선 연결 도로 일부 구간을 폭파하면서 마지막 남았던 남북 경제협력 프로젝트도 사라졌습니다.

► LA 다저스가 뉴욕 메츠와의 챔피언십 시리즈 2차전에서 3-7로 패하고 시리즈 전적 1승 1패가 됐습니다. 3차전은 내일 뉴욕 메츠 홈구장에서 열립니다.

▻ 한국 축구 대표팀이 이라크와의 월드컵 예선 경기에서 3-2로 승리하고 3연승을 달렸습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혼조세로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361.3원으로 마감했습니다.

남가주는 오늘 대체로 맑겠습니다. LA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72도로 예상됩니다.

0
0
Sha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