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남가주 전역에 투입함이 오픈됐습니다
투표함이 오픈된데 따라 8일부터 유권자들은 투표함에 투표용지를 넣을수 있게 됐습니다
엘에이 카운티는 지난주부터 모든 등록 유권자들에게 우편 투표용지를 발송하기 시작했습니다
유권자들은 투표용지를 작성한 후 우편으로 보내거나 시내 곳곳에 있는 투표함에 넣을 수 있습니다.
투표용지는 11월 5일 저녁 8시까지 투표함에 넣거나 11월 5일 이전에 우편으로 보내야 합니다.
우편으로 보낸 투표용지는 마감일 전에 소인이 찍혀 있다면 11월 12일까지 도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공식 투표함에는 외부에 “공식 투표용지 투입함”이라는 글자가 명확하게 표시돼 있습니다.
엘에이의 투표함은 일반적으로 파란색, 노란색, 흰색 색상에 옆면에 적힌 지침, 그리고 엘에이 카운티 인장이 새겨진것이 특징입니다.
카운티마다 투표함 디자인이 다릅니다. 벤투라 카운티 투표함은 일반적으로 흰색 바탕에 빨간색 글씨입니다.
오렌지 카운티 투표함은 주황색, 흰색, 갈색으로 되어 있고 벤츄라 카운티 투표함의 흰색 바탕에 빨간색 글씨가 쓰여져 있습니다
리버사이드와 샌버나디노 카운티의 투표함은 빨간색, 흰색, 파란색 디자인을 특징으로 합니다.
투표함은 국가 보안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시멘트에 볼트로 고정되거나 체인으로 묶여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투표용지는 공식 반송 봉투에 넣어야 하고 봉투를 안전하게 봉인해야 합니다. 봉투 뒷면에 서명하고 날짜를 기입해야 하는 만약 우편 투표용지가 서명 없이 반송된 경우, 투표용지 진술서가 발송돼 서명을 요청하게 됩니다
유권자의 신원을 확인하고 투표용지를 처리하기 위해서는 유권자 서명이 필요합니다.
라디오 서울 정 연호 기자
photo credit n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