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 하나를 렌트하겠다는 광고가 허위 등 사기인 경우가 많은 것으로 나타나 주의가 요구되고 있습니다.

▻ 11월 선거에 카운티 판매세를 올려 노숙자 지원기금 재원을 마련하자는 발의안 메저 A에 대해 찬성하는 주민들이 반대하는 주민들보다 많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 남가주 어바인이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안전한 도시로 선정됐습니다. 어바인은 전국 순위에서도 11위를 기록했습니다.

▻ 캘리포니아에서 지난 4월부터 패스트푸드 업계 종업원들의 최저 임금이 20달러로 인상된 후 메뉴 가격이 평균 3.7%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LA 카운티에서는 11월부터 보건국의 승인을 받으면 집에서 만든 음식도 판매할 수 있게 됩니다.

▻ 가자전쟁 1주년을 맞아 전국 곳곳에서 시위가 벌어진 가운데 해리스 부통령은 기습공격을 한 하마스를 비난한 반면 트럼프 전 대통령은 자신이 대통령이었다면 일어나지 않았을 일이라며 바이든 정부의 외교 정책을 비판했습니다.

► 해리스 부통령의 이른바 ‘블루월’에서 노동자 계층의 지지와 경쟁력을 놓고 당내에서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 조지아주에서 인플레이션, 경기침체 등 경제 문제로 해리스 부통령에 대한 한인 유권자들의 표심이 흔들리고 있다고 폴리티코가 보도했습니다.

► 트럼프 전 대통령이 바이든 정부의 국경 정책을 비판하는 과정에서 이민자들이 나쁜 유전자 때문에 강력 범죄를 일으킨다고 주장했습니다.

▻ 테슬라 최고경영자일론 머스크가 대선 때까지 트럼프 전 대통령의 경합주 선거운동 지원에 나서기로 했습니다. 트위터 계정 @아메리카도 헌납했습니다.

► 9월 고용 시장이 예상보다 뜨거웠던 것으로 나타나면서 연방준비제도의 금리 인하 속도가 둔화할 것이란 전망이 급격히 힘을 얻고 있습니다.

▻ 상무부는 올해 8월 무역수지 적자가 704억달러로 전월 대비 85억달러 감소했다고 밝혔습니다.

► 최강 등급의 허리케인이 플로리다 지역을 관통할 것으로 관측돼 이 지역이 10여일 만에 두 번째 허리케인 피해를 볼 것으로 우려되고 있습니다.

▻ 올해 노벨 물리학상 수상자로 인공지능 머신러닝의 기초를 확립한 존 홉필드(91)와 제프리 힌턴(76)이 선정됐습니다.

► LA 다저스와 샌디에고 파드레스간의 디비전시리즈 3차전이 오늘 오후 6시 샌디에고 펫코파크에서 펼쳐집니다. 양팀 1승 1패로 팽팽하게 맞서고 있습니다.

▻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는 뉴욕 양키스와 캔자스시티, 디트로이트와 클리블랜드가 나란히 1승 1패씩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혼조세로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349.7원으로 마감했습니다.

남가주는 오늘 맑겠습니다. LA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85도로 예상됩니다.

0
0
Sha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