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여왕 장윤정이 정말 오랜만에 남가주를 찾는다. Pechanga 리조트 카지노가 장윤정의 라이브 콘서트를 오는 11월 16일 (토, 저녁 7시) Pechanga Summit에서 단독 개최한다.

트로트의 대명사와 같은 장윤정은 수 많은 메가 히트곡을 배출하며 21세기 트로트의 부흥을 이끈 주역이다.

그녀는 2004년 <어머나>로 데뷔해 순식간에 전 국민이 다 아는 가수, 히트곡 반열에 올랐다. <어머나>는 음악방송 1위를 휩쓰는데, 트로트가 1위를 한 것은 11년 만이었다. 이후 발표한 거의 모든 곡이 히트곡이 된다. <짠짜라>, <이따 이따요>, <장윤정 트위스트>, <초혼>, <꽃>, <어부바>, <목포행 완행열차>,<사랑아> 등 히트곡이 셀 수 없다.

장윤정을 국민 스타로 만든 것은 좋은 곡과 노래 실력, 무대 매너만은 아니다. 타고난 입담과 재치로 모든 세대를 사로잡는다. 뛰어난 공감 능력과 재치로 음악 프로그램은 물론 각종 예능 프로그램의 MC와 패널로 활약했다. 가족들과 함께 출연한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장윤정 뿐 아니라 두 아이들도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다.

‘행사의 여왕’이라 불릴만큼 한국에서는 모든 행사 섭외 1순위 이지만, 그렇기에 더더욱 미국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흔치 않다. 그런 장윤정이 정말 오랜만에 남가주를 찾는다.

페창가를 통해 미국 팬들에게 보내온 영상에서 그녀는 ‘여러분과 희노애락을 함께 하러 온다’고 말했다. 그녀의 노래와 말에는 정말 그런 힘이 있다. 벌써부터 많은 관심과 문의가 쏠리는 이유다.

콘서트 티켓 가격은 $90부터 시작하며, 전화(714-232-0000) 또는 온라인(KoreanConcert.net)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Pechanga에 전화 문의 (888-810-8871) 하거나, 웹사이트 (pechanga.com)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0
0
Sha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