끊이지 않는 소재점 스매시 앤 그랩 강도 사건

주민발의안 36만이 해결책

로스앤젤레스 경찰국(LAPD)에 따르면 지난 금요일 오후 5시 15분경 카노가 파크에 위치한 웨스트필드 토팡가 쇼핑센터의 노드스트롬 매장에서 ‘스매시 앤 그랩’ 강도 사건이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당국은 범인들의 정확한 수와 피해 규모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지만, 범행 후 “검은색 차량”과 “흰색 차량” 두 대로 도주한 것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ABC7 뉴스의 보도에 따르면, 일부 용의자들이 검은색 아우디와 흰색 BMW SUV로 도주하는 모습이 목격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사건은 지난해 8월 12일 같은 매장에서 발생한 유사한 강도 사건을 연상시킵니다. 당시에는 최소 30명의 복면 강도들이 진열장을 부수고 상품을 탈취한 후 도주한 바 있습니다.

LAPD는 이번 사건이나 지난해 사건과 관련된 정보가 있는 시민들의 제보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제보는 LAPD 토팡가 지서(818-756-4800) 또는 비업무 시간에는 877-527-3247로 연락하면 됩니다. 익명 제보를 원하는 경우 범죄 제보 전화 800-222-8477이나 웹사이트 www.lacrimestoppers.org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사건은 대형 소매점을 대상으로 한 조직적인 강도 행각이 계속되고 있음을 보여주며, 당국의 강화된 대응과 보안 조치가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Credit ABC7

0
0
Sha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