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캘리포니아 법무부가 가격 담합 혐의로 SK 에너지와 5천만 달러에 달하는 합의에 도달하고, 주민들에게 합의금을 돌려주겠다고 밝혔습니다.

▻ 캘리포니아 운전자들은 합의금을 받기 위해서는 개솔린 구입 내역과 아이디 등 일정 양식을 작성해 접수해야 합니다. 신청서 마감일은 내년 1월 8일까지입니다.

► 연방검찰이 LA의 백인 우월주의 범죄 조직단 68명을 기소했습니다. 이 가운데 42명을 체포했다고 밝혔습니다.

▻ LA 한국교육원이 내일 교육원 건물 내에 한국유학지원센터를 개소합니다. 주말에는 부에나팍에서 한국유학박람회도 개최할 예정입니다.

► 올 상반기 LA 한인타운 인근 맥아더팍을 포함한 웨스트레익에서 노숙자 관련 민원 신고가 가장 많았던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 이민서비국은 EB-5 이민비자 신청자들이 리저널센터와 관련된 문제로 영주권 신청 절차가 지연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보호 규정을 발표했습니다.

► 10월 최고기온 기록을 연일 갱신하고 있는 남가주 폭염은 계속됩니다. 폭염 경보와 산불 주의보는 오늘 오후 8시까지 발령된 상태지만 연장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뱅크 오브 아메리카의 온라인 뱅킹 시스템이 어제 전국적으로 장애를 일으키면서 현금 지불이 중지되고 잔고가 0으로 표시되는 등의 소동이 빚어졌습니다.

► 11월 5일 선거에서 캘리포니아 47지구 연방하원직에 도전하는 데이브 민 캘리포니아주 상원의원이 타운을 방문해 한인 유권자들에게 지지를 호소했습니다.

▻ 어바인 시장 선거에 나서는 태미 김 후보가 자신이 유일한 여성후보라며 지역 한인 유권자들에게 한표를 당부했습니다.

► 해리스 부통령이 허리케인 헐린으로 막대한 피해를 본 조지아주를 찾아 구호와 협력은 지속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 트럼프 전 대통령이 연방차원의 낙태 금지에 반대한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부인 멜라니아 여사도 낙태권에 대해 여성의 자기 결정권에 대한 절대적 지지를 선언했습니다.

► 멕시코 남부 국경 인근 지역에서 군인들이 이민자를 태운 차량을 검문하던 중 총을 쏴 6명이 사망했습니다.

▻ 이스라엘을 겨냥해 200발 가까운 탄도 미사일을 쏜 이란에 대한 이스라엘의 재보복이 초읽기에 들어갔습니다. 양측 모두 보복을 강조했습니다.

► 내셔널리그에서 샌디에고가 애틀랜타를 꺾고 내셔널리그 디비전 시리즈에 진출했습니다. 5일부터 다저스와 경기합니다.

▻ 아메리칸리그에서는 디트로이트와 캔자스시티가 디비전 시리즈에 진출해 각각 클리블랜드와 뉴욕 양키스를 상대합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혼조세로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324.4 원으로 마감했습니다.

남가주는 오늘 대체로 맑겠습니다. LA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88도로 예상됩니다.

0
0
Sha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