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가전업체인 코웨이 USA가 연방 노동부로부터 직원들의 오버타임 미지급 등으로 소송을 당했습니다.

▻ 오는 11월 선거를 앞두고 저희 보도국은 주민발의안을 점검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세 번째 시간으로 시간당 최저임금을 18달러로 인상하자는 주민발의안 32에 대해 알아봅니다.

► LA 카운티 정부가 노숙자들이 대피할 수 있는 주 7일 24시간 운영되는 응급 노숙자 쉘터 마련을 추진합니다.

▻ 지난 12일 스쿠터를 타다 한인 남성을 쳐 숨지게 한 용의자를 체포하기 위해 현상금 5만달러가 내걸렸습니다.

► 오늘 새벽 다운타운에서 버스 납치사건이 벌어져 승객 한 명이 사망했습니다. 용의자는 체포됐습니다.

▻ LA경찰국이 비폭력 상황에 출동하는 ‘비무장 대응팀’이 한인타운에도 배치될 예정입니다.

► 제51회 LA 한인축제가 ‘다양성이 축제속으로’라는 주제로 내일 서울 국제공원에서 개막합니다.

▻ LA 한인축제는 내일부터 일요일까지 나흘간 펼쳐지며, 다양한 행사가 진행됩니다. 축제 하이라이트인 퍼레이드는 28일 토요일 오후 3시 올림픽 블루버드에서 펼쳐집니다.

► 해리스 부통령은 이번 주말 미국 -멕시코 국경을 방문해 트럼프가 압도적인 우위를 보이고 있는 이민 이슈 돌파에 나설 계획입니다.

▻ 트럼프 전 대통령이 경합주 조지아를 찾아 한국을 비롯한 세계의 제조업이 미국으로 몰려오게 하겠다며 제조업 르네상스를 강조했습니다.

► 해리스 부통령의 애리조나주 템피 소재 선거운동 사무실이 총격을 받은 흔적이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한 이란의 테러 가능성을 놓고 당국이 공식 경고에 나섰습니다. 트럼프 전대통령에게 현 대통령과 같은 수준의 경호를 제공하는 법안이 통과됐습니다.

► 경제협력개발기구, OECD가 중간 경제 전망 보고서에서 올해 세계 경제 성장률을 3.2%로 전망했습니다.

▻ 유럽연합의 AI 준수를 위한 자발적 준수협약에 구글과 마이크로소프트 그리고 삼성 등 115개 기업이 참가했습니다. 애플과 메타는 불참했습니다.

► 바이든 행정부가 우크라이나 군사지원을 위해 책정해 둔 자금을 소진하기 위해 며칠 안에 수십억달러 상당의 대규모 무기 지원 계획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 이스라엘군이 새 작전에 돌입했다고 밝히고 레바논을 상대로 지상전을 시사했습니다.

► 다저스가 샌디에고에게 2-4로 패했습니다. 지구 선두 다저스와 2위 샌디에고의 승차는 2게임차로 좁혀졌습니다.

▻ 어제 다저스를 꺾은 샌디에고는 자력으로 플레이오프 진출을 확정지었습니다. 김하성 선수는 여전히 부상에서 복귀하지 않은 상황입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혼조세로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331원으로 마감했습니다.

남가주는 오늘 대체로 맑겠습니다. LA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80도로 예상됩니다.

0
0
Sha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