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 경찰국(LAPD)은 오늘 오후 6:30분 현재 센트럴 애비뉴 2219번지에서 총으로 무장한 용의자와 대치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911 신고로 시작된 이 사건은 현재 경찰과 무장 용의자 간의 대치 상황으로 발전했다. 용의자는 키 168cm(5피트 6인치) 정도의 남성으로, 흰색 셔츠와 카키색 반바지를 착용한 것으로 보고되었다. 용의자는 경찰관들을 향해 총을 쏘겠다고 위협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센트럴 애비뉴의 남북 방향 교통이 전면 통제되었으며 그리피스 거리에도 추가 도로 봉쇄가 설치되어 22번가와 23번가 사이의 교통이 통제되고 있습니다. 21번가와 센트럴 애비뉴 교차로, 그리고 23번가 센트럴 애비뉴 서쪽 중간 지점에 추가 경찰 인력이 배치되었습니다.24번가와 센트럴 애비뉴 교차로의 교통 통제를 위해 추가 인력이 요청되었습니다. 경찰 항공대가 현장에 도착하여 공중에서 상황을 감시하고 있으며 현재 경찰은 용의자의 자진 투항을 유도하면서 상황을 안전하게 종료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인근 주민들에게는 현장에 접근하지 말고 경찰의 지시에 따라줄 것을 당부하고 있습니다.

0
0
Sha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