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69.7 F
Los Angeles
spot_img

샌프란시스코 시장, 홈리스들 자기고향으로 돌아가라..

많이 본 뉴스

청취자 제보

이슈 투데이

넘치는 홈리스로 부터 도시를 보호하기..

샌프란시스코 시장 런던 브리드가 도시의 증가하는 노숙자 문제에 대응하여 “집으로 돌아가는 여정 행정 지시”를 발표했습니다. 이 지시는 시 직원들과 계약자들에게 노숙자들에게 쉼터와 주거 등 다른 시 서비스를 제공하기 전에 이주 서비스를 우선적으로 제공하도록 지시하고 있습니다. 이주 서비스에는 버스 티켓, 항공권, 현금 지원이 포함됩니다.

이 지시는 최근 대법원이 지방 정부가 확산되는 노숙자 캠프에 대해 조치를 취할 수 있는 권리를 확인한 판결 이후에 나왔습니다. 이는 2024년 시의 특정 시점 노숙자 조사 데이터에 기반하고 있는데, 이 조사에 따르면 노숙자 응답자의 40%가 다른 곳에서 샌프란시스코로 왔으며, 이는 2019년의 28%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또한, 이전에 집이 있었던 사람들 중 37%가 샌프란시스코로 이주한 지 1년 이내에 노숙자가 되었다고 보고했는데, 이는 2019년의 15%에서 크게 증가한 수치입니다.

브리드 시장은 시가 연민을 가지고 주도하며 주택과 쉼터 옵션을 확대했지만, 모든 사람의 개별적인 주거와 행동 건강 요구를 해결할 수는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이 지시는 샌프란시스코로 와서 노숙자가 되는 증가하는 추세를 해결하기 위한 것입니다.

샌프란시스코는 범죄, 약물 남용, 노숙 문제와 씨름해 왔으며, 이러한 문제들은 COVID-19 팬데믹으로 인해 더욱 악화되었습니다. 이러한 문제들은 도시의 관광과 비즈니스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 지시는 또한 경찰관, 소방관, 응급구조대원들이 시의 이주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소지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주 노력의 효과성에 대한 데이터를 공개하기 위한 추적 시스템도 구축될 예정입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최근 개빈 뉴섬 캘리포니아 주지사가 주 전역의 노숙자 캠프 제거를 시작하도록 주 관리들에게 지시한 행정 명령과 맥을 같이 합니다.

- 광고 -

이 정책은 도시의 거리를 정화하고 노숙자 문제를 해결하려는 노력의 일환이지만, 노숙자들을 지원하는 비영리단체에서는 또다른 차별이라고 강력하게 항의 하고 있습니다.

0
0
- 광고 -

AI 추천 뉴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Related Posts

- 광고 -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