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운거리가 노숙자와 마약 중독자 들로 골머리를 앓고 있는 가운데 타운 외벽을 온통 뒤덮은 낙서로 주민과 비즈니스 업주들의 불만이 커지고 있습니다.

▻ 올들어 첫 6개월 동안 LA 지역에서 강·절도 등을 비롯한 각종 범죄 피해를 당한 한인들의 수가 무려 600여 명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 LA 부촌의 한 주택이 일주일 사이 두 차례나 절도 피해를 당하는 등 치안 문제가 심각한 상황입니다.

▻ 최근 LA 일원에 구리도둑이 가로등 등의 구리선을 빼내가면서 어두워진 거리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치안 불안 우려도 큽니다.

► 바이든 대통령은 총격 사건으로 중단했던 유세를 사흘 만에 재개했습니다. 정치적 과열과 대립을 경계하면서도,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한 공세를 이어갔습니다.

▻ 바이든 대통령이 인플레이션 속에 세입자들의 주거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아파트 렌트비 인상폭을 연간 5%로 제한하는 방안을 제안했습니다.

► 바이든 대통령이 트럼프 전 대통령을 저격하는 데 쓰인 ‘AR-15 반자동 소총’의 사용을 금지해야 한다며 총기 규제 강화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총기 피격 사건 이후 트럼프 전 대통령의 말과 행동에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그가 타이완을 지목해 미국의 반도체 산업을 가져갔다며 방위비로 돌려받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 CIA 분석관 출신의 한반도 전문가 수미 테리가 미국 당국에 신고하지 않고 한국 정부를 대리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 고가 명품과 고액의 현금을 받고 미국의 비공개 정보 등을 넘기는 등 한국 정부를 위해 활동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 올 여름 각지에서 역대 가장 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워싱턴 디시는 1930년 이후 처음으로 사흘 연속 100도를 넘겼습니다.

▻ 대형 은행들이 경쟁적으로 전망치를 웃도는 올해 2분기 실적을 내놓고 있는 가운데 전망치를 웃도는 실적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 한국수력원자력이 체코의 신규 원자력 발전소 건설 사업에서 우선협상자로 선정됐습니다. 원전 수출국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게 됐다는 평갑니다.

▻ 국민의힘 전당대회가 막바지로 접얻르며 후보들간의 신경전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는 가운데 한동훈 후보의 폭로가 논란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에서 아메리칸 리그가 내셔널리그를 5-3으로 꺾었습니다. 오타니는 3점 홈런을 터뜨렸지만 역전 2점 홈런을 터뜨린 듀란이 MVP를 받았습니다.

▻ 프랑스 축구 스타 킬리안 음바페 선수가 레알 마드리드에 공식 입단했습니다. 8만여명의 관중이 운집해 환영했습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혼조세로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381.5 원으로 마감했습니다.

남가주는 오늘 대체로 맑겠습니다. LA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83도로 예상됩니다.

0
0
Sha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