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캘리포니아주 주택 중간가격이 역대 최고치 갱신했습니다. LA와 오렌지카운티는 주춤했습니다.
▻ 여름방학 성수기를 맞아 한인들의 모국 관광과 유럽 관광 수요가 지난해보다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알함브라 지역에서 절도미수 행각이 발생했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이번에도 몰래카메라가 사용됐습니다. 경찰은 주민들에게 몰래카메라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 어바인 지역에서 음식 배달원 행세를 하며 주택 침입 절도 행각을 벌였던 남성이 체포됐습니다.
► 이번주말 남가주에 폭염이 닥칠 것으로 전망됐습니다. 일부 지역에는 낮 최고 기온이 110도까지 이를 것으로 예보됐습니다.
▻ 남가주 일부 해안가 접근이 금지됐습니다. LA 카운티 보건국은 일부 해안에 박테리아 수치가 인체에 해로운 수준까지 치솟았다며 접근 금지를 권고했습니다.
► 노동부는 지난주 신규 실업수당 청구 건수가 23만8천건으로 한 주 전보다 5천건 감소했다고 밝혔습니다.
▻ 상무부는 지난 1분기 미국의 경상수지 적자가 2천376억달러로 전 분기 대비 159억달러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 연방의회가 부족한 병력 자원을 확보할 방안을 고민하고 있는 가운데 여성도 징병대상에 포함하는 것을 추진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의회 여야 대표단이 중국의 강력한 반발송게 인도 북구 다람살라에서 티베트의 정신적 지도자 달라이 라마를 만났습니다.
► 윤석열 정부가 북러조약에 대한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군사와 경제적 협력을 강화하기로 한 데 대해 엄중한 우려를 표하고 이를 규탄한다고 밝혔습니다.
▻ 국민의힘 차기 당 대표를 뽑는 전당대회를 한 달여 앞두고, 한동훈 전 비상대책위원장과 윤상현 의원이 원희룡 전 국토부 장관도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 LA 다저스가 콜로라도와의 경기에서 난타전 끝에 6-7로 패했습니다. 오타니 선수는 5타수 2안타 3타점을 기록했습니다.
▻ NBA 시즌이 마무리 된 가운데 선수들의 연장계약 소식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인디애나는 파스칼과 4년 1억 8950만달러에 연장계약을 맺었습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상승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384.7원으로 마감했습니다.
▻ 남가주는 오늘 대체로 맑겠습니다. LA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78 도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