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31일 금요일 로스엔젤레스 다운타운 인근 리틀 토쿄에서
PACE (아태 컨소시엄)가 주최한 5월 AAPI 헤리티지 기념 오찬을
겸한 시상식이 진행 되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PACE의 중소 상공인 고객, 자문위원 그리고 대출 위원회 회원 및 주요 인사들이 함께 한 자리에서 지난 한해 지역 사회를 빛낸 3명의 소상공인 대표들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오찬은 PACE의 CEO인 케리 도이(Kerry Doi)의 축사로 시작되었다. 그는 AAPI 유산의 달의 중요성과 다양한 커뮤니티 및 기업가들을 지원하는 PACE의 헌신을 강조했다.이어서 주디 추(Judy Chu) 연방 하원은 스몰 비즈니스의 중요한 역할을 강조하고 이들의 성장과 성공을 위한 변함없는 지원을 약속했다.시상식에서는 PACE의 중소 상공인 세 명의 훌륭한 성과를 축하했다.
o Energetic Acupuncture: 뛰어난 인내와 적응력을 현장에서 실천한 공로로 Resilience Award를 수상함
o Indeed Construction Clean Up: 비즈니스 확장과 성공신화를 달성한 공로로 Growth Award를 수상함
o Humble: 지속가능한 환경 보호 및 실천을 달성한 공로로 Sustainability Award를 수상함
PACE의 빌리 전(Billy Chun) 부사장은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노고하는 자문 위원회 및 대출 위원회 회원들에게도 감사의 뜻을 표했다. 자문 및 대출 위원회는 PACE가 지역 대출기관 (CDFI: Community Development Financial Institute) 으로 서 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과 지원을 한 부분에 대해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시티은행(Citi Bank)의 한국계 제인 리(Jane Lee) 캘리포니아 지역 디렉터는 PACE가 시티 재단(Citi Foundation)의 커뮤니티 프로그레스 메이커스 (Community Progress Makers) 의 네 번째 그룹으로 선정된 것을 축하했습니다.
시티은행은 PACE가 스몰 비즈니스 지원, 에너지 및 환경 교육, 그리고 인력 개발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할 수 있도록 향후 3 년간 총 백만불의 지원금을 전달했다. 또한 이 행사는 PACE의 스몰 비즈니스 고객 중 한 사람인 유명 세프 애비캐더링 (Evi Catering)이 제공한 오찬이 준비되었다.
PACE의 CEO인 케리 도이는 “AAPI 유산의 달은 지난 오랜 세월 아시아 태평양계 이민자들의 자랑스런 사회 문화적 기여에 대해 축하하는 시간입니다. 우리는 스몰 비지니스의 성공 뿐만 아니라 우리 지역사회를풍요롭게 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하는 자리입니다.” 라고 행사의 의미를 되새겼다.
PACE와 그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PACE Homepage http://pacelabdc.org 를 방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