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명의 오렌지 카운티 주민들 백여 파운드의 아보카도 훔쳐

수백파운드의 아보카도를 농장에서 훔친 4명의 용의자들이 체포된 뒤 구금됐습니다

이번에 용의자들을 검거하는 데 기여한 프로그램 팜와치(Farm Watch)는 백여군데의 농장과 벤츄라 카운티 쉐리프 경관이 파트너쉽을 맺어 농장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전담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용의자들은 지난 9일 오후 2시 40분 경 벤츄라 카운티 쉐리프국에 의해 체포되었으며 이들은 3000 블락 텔레그랩 로드에 위치한 농장에서 많은 양의 아보카도를 훔친 혐의입니다.

피해자들은 용의자들이 도주에 사용한 차량에 관해 자세히 제보했고 제보를 받은 순찰대가 인근도로에서 정지신호를 받은 용의자들이 탑승해있던 도주차량의 위치를 확보했습니다

4명의 용의자들은 모두 LA카운티 거주자로 18살의 데이비드 멜커와 23살, 22살 37살까지의 나이대입니다.

이들은 농작물을 전문으로 훔치는 강도단으로 산타 클라라 벨리에 위치한 또 다른 농장을 노린 것도 확인됐습니다. 현재 용의자 모두 벤츄라 카운티 구치소에서 대기 중이며, 이들은 농작물 절도 중범죄 혐의와 무단침입 경범혐의로 기소될 예정입니다.

용의자들은 6월 11일 법정에 출두해야 하며 각각 만 달러이 보석금이 책정됐습니다.

벤추라 카운티 쉐리프국은 농장 커뮤니티는 모두 홤워치 프로그램에 가입해서 전자경고장치와 최근 관련범죄의 추세정보를 공유하길 권고했습니다.

라디오서울 이 은 기자

0
0
Sha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