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문지인(38)과 개그맨 김기리(39)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문지인 소속사 심스토리는 지난 17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라움아트센터에서 결혼식을 올린 문지인, 김기리 커플의 모습을 20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탁 트인 그라스 가든에서 꽃들에 둘러싸인 문지인, 김기리 커플의 모습이 담겼다. 김기리가 온몸으로 하트를 표현하자, 문지인의 얼굴이 미소가 번졌다.
심스토리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는 문지인과 김기리의 결혼식 사진이 추가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결혼 예식의 사진들은 팬들을 더욱 설레게 만들었다.
이날 결혼식에서는 가수 백지영과 개그우먼 조혜련, 배우 박진주이 축가를 불렀다.
앞서 문지인과 김기리는 지난 1월 결혼 소식을 전했다. 당시 김기리는 소속사를 통해 “같은 마음으로 같은 곳을 바라볼 수 있는 사람을 만나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KBS 공채 25기 개그맨 출신인 김기리는 최근 배우로 영역을 확장해 영화 ‘세기말의 사랑’, ‘비광’, 드라마 KBS 2TV ‘안녕? 나야!’, ‘왜그래 풍상씨’, MBC에브리원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등에 출연했다. 현재도 연극 ‘헤르츠클란’에 캐스팅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문지인은 지난 2009년 SBS 1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드라마 tvN ‘킬힐’, JTBC ‘뷰티인사이드’, SBS ‘닥터스’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SBS 축구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활약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