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 프라이데이에 이어 오늘 사이버 먼데이까지 총매출이 처음으로 1조달러를 돌파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 쇼핑 시즌에 택배 등을 가로채기하는 절도범들이 늘었고, 가짜 온라인 쇼핑사이트가 등장하면서 주민들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됩니다.

► 인근 노숙자들에게 선의를 베풀던 한 비즈니스 업체가 추수감사절 기간 노숙자들에게 절도 피해를 당했습니다.

▻ 헐리우드 크리스마스 퍼레이드가 성대하게 펼쳐진 가운데 한인 청소년 봉사단체 파바 월드가 함께 해 한국 문화를 알렸습니다.

► UC 계열 대학과 칼스테이트 대학의 신입 및 편입 지원자 원서 접수가 오늘 마감됩니다.

▻ 선페드사에서 생산된 오이와 코스코에서 판매된 핸섬브룩팜스의 계란 등이 살모넬라에 감염된 것으로 나타나 리콜 조치됐습니다. 주민들의 주의가 당부됩니다.

► 바이든 대통령이 차남 헌터를 전격 사면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아들에 대한 수사와 기소가 자신을 노린 정치적 목적에서 이뤄졌다고 주장하며 사면의 정당성을 강조했습니다.

▻ 사면권을 행사하지 않겠다고 밝혔던 바이든 대통령이 입장을 바꿨고, 헌터의 재판이 끝나지 않은 상황에서 퇴임을 앞두고 서둘러 사면해 아들 감싸기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 트럼프 당선인이 취임 후 ‘관세 폭탄’을 예고하고 있지만, 대규모 보편 관세 대신 특정 타깃을 겨냥해 순차적으로 관세를 부과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 중국 기업들이 다음 달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5’의 초청장을 받았음에도 비자 발급을 무더기로 거부당하고 있습니다.

► 바이든 정부가 중국에 대한 반도체 장비 수출 제한 조치를 강화하면서 한국 등 다른 나라 장비도 조치 적용 대상에 포함시켰습니다. 다만 일본산과 네덜란드산은 예외로 인정했습니다.

▻ 전기차의 수요가 정체를 보이면서 세계적으로 전기차 공장들이 문을 닫거나 파산하는 등 여파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 우크라이나는 러시아와의 전투 중에 숨지거나 다친 북한군이 이미 나왔고, 앞으로 더 많이 총알받이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시리아에서 내전이 격렬해 지면서 또다른 전쟁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미국과 이란이 홪전을 막기 위해 바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 LA 램스가 뉴올리언스를 21-14로 꺾었고, LA 차저스는 애틀랜타를 17-13으로 꺾었습니다.

▻ LA 레이커스가 유타와의 경기에서 105-104로 승리했습니다. LA 클리퍼스는 덴버를 126-122로 꺾었습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혼조세로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401.3원으로 마감했습니다.

남가주는 오늘 대체로 맑겠습니다. LA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73도로 예상됩니다.

0
0
Sha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