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의금이 5천만달러로 제한되어 있으니 서둘러 신청하세요.

필요한 정보: 이름, 주소, 운전면허번호만으로 신청

캘리포니아 주 법무장관 본타는 오늘 2015년 2월 20일부터 11월 10일 사이에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주유한 주민들에게 가스 거래 회사들의 가격 조작에 대한 주 정부의 합의금 지급 청구를 독려했습니다. 자격을 갖춘 캘리포니아 주민들은 www.CalGasLitigation.com에서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본타 법무장관은 “시장 조작과 가격 담합은 불법이며 용납될 수 없습니다. 특히 사람들이 가장 취약한 위기 상황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가스 가격 조작의 피해자들인 캘리포니아 주민들에게 돈을 돌려줄 수 있어 자랑스럽습니다. 국민의 변호사로서 저는 기업의 탐욕과 싸우고 캘리포니아 주민들을 위한 정의를 실현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7월, 본타 법무장관은 가스 거래 회사들과 5천만 달러의 합의금에 도달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Vitol, Inc.와 SK Energy Americas, Inc., 그리고 그 모회사인 SK Trading International이 비밀리에 협력하여 캘리포니아 가솔린의 현물 시장 가격을 조작한 혐의를 해결한 것입니다. 2015년 2월 20일부터 11월 10일 사이에 캘리포니아의 로스앤젤레스, 샌디에고, 오렌지, 리버사이드, 샌버나디노, 컨, 벤투라, 샌타바바라, 샌루이스오비스포, 그리고/또는 임페리얼 카운티에서 가솔린을 구매했다면 보상금을 받을 자격이 있을 수 있습니다.

법무장관의 이번 합의는 연방 법원에 제기된 민간 집단 소송의 합의에 추가된 것입니다.

청구 제출, 귀하의 권리와 선택사항에 대한 자세한 정보, 그리고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보려면 www.CalGasLitigation.com을 방문하십시오.

0
0
Sha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