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내 47년 전통 치킨 브랜드로 LA에서 인기몰이
통닭의 전통을 반세기 가까운 세월 동안 그대로 계승해 온 K-치킨 브랜드 ‘오늘 통닭’이 그 명성과 그 맛 그대로 드디어 K 열풍을 따라 LA 한인타운 5가와 웨스턴 선상에 정착했다.
기성세대에게는 추억으로 MZ세대에게는 신선함으로 다가와 장안의 화제를 낳고 있다. 치킨을 제외한 모든 재료와 소스는 100% 한국공장에서 직접 공수하여 사용한다.
‘오늘 통닭’의 맛의 비밀은 1977년 강북구 수유동에 처음 문을 연 이후부터 47년 동안 지켜 온 ‘마늘 숙성의 힘’이다.
오늘 통닭 미주 1호점을 오픈한 정운재 대표는 “우연한 기회에 한국을 방문하여 ‘오늘 통닭’의 맛을 본 이후 이곳 한인들에게도 맛을 보여주고 싶은 마음에 계속해서 수십차례 한국과 미국을 오간 끝에 마침내 미주 1호점을 오픈하게 되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 세대를 망라하고 많은 한인들이 즐겨 찾는 치킨 맛집이 되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오늘 통닭의 메뉴는 비건들을 위한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가락국수, 쫄면, 꼬마김밥, 유부 오뎅, 또는 튀김우동, 김치볶음밥, 국물 떡볶이 등. 오늘 통닭은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오늘 통닭 1977’ 주문 시 맛보기 똥집 후라이드와 쥐포 튀김을 추가로 제공하고 ‘통닭 정식’과 ‘코리아 왕 돈까스’를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고 있다.
특히 ‘단짠단짠’ 메뉴가 어우러져 입맛을 돋우고 가격까지 만족스러워 직장인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문의: (213)375-7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