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 이상 할인 혜택 드리는 특별 세일중

LA에서 37년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전문 한복 매장 미희 한복(대표 김은주)은 100여 점이 넘는 최고급 품격의 한복 샘플들을 7월 10일(수)부터 20일(토)까지 40% 이상의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고전 한복을 파티복, 결혼복 등 다양한 이벤트에서 입을 수 있도록 현대화된 모던 한복으로 만들어 엘에이는 물론 타주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는 ‘미희 한복’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전통을 살리면서도 미래지향적인 옷들을 만드는 미희 한복의 고객들은 다양하다.

기성세대인 1세들은 물론 한인 2세들과 마거릿 조, 스티븐 윤, 샌드라 오, 대니얼 대 김, 제니 등 할리우드 스타들과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들도 매장을 많이 찾고 있다.

미희 한복은 ‘한국의 전통과 아름다움을 2세들과 외국인에게 전달한다’는 사명 의식으로 전통 고전 한복과 함께 좀 더 모던하고 편하게 자주 입을 수 있는 한복 디자인도 제공하고 있다.

고객의 스타일 선호도와 독특한 치수에 따라 특별히 디자인된 양재 한복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미희 한복의 각 의상은 여러 세대에 걸쳐 물려줄 수 있는 독특한 장인정신으로 만들어진 차별화된 작품들이다.

특별한 순간을 더 특별하게 만드는 ‘미희 한복’으로 결혼식, 백일, 돌 축하 행사 등 인생의 주요 행사와 레드 카펫, 자선 행사, 콘서트 및 대회와 같은 축하 행사의 멋진 주인공이 되어 보자.

▲전화: (213)388-3377

▲주소: 3461 W. 8th St. LA, CA 90005

▲웹사이트: www.meeheehanbok.com

0
0
Sha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