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69.4 F
Los Angeles
spot_img

엘에이 카운티, 코로나 바이러스 소폭 증가세

많이 본 뉴스

청취자 제보

이슈 투데이

코로나 바이러스의 소폭 상승에 따라 상식적인 예방조치 촉구

지난 한 달 동안 코로나19 감염사례 데이터가 소폭 증가한 것을 인정한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보건 당국은 지난 금요일 주민들에게 바이러스 확산을 제한하고 여름철 또 다른 감염 급증을 피하기 위해 “상식적인 예방 조치”를 다시 취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카운티 공중보건부에 따르면 사람들이 따뜻한 날씨를 활용해 여행하고 다른 사람들과 모이면서 지난 3년간 코로나19 사례와 입원 건수가 급증했다고 합니다. 2021년과 2023년에는 7월 초부터 사례가 조금씩 증가하기 시작했고, 2022년에는 5월 초부터 증가가 시작되었습니다.

바이러스의 새로운 “FLIRT” 변종의 출현에 힘입어 카운티에서는 이미 올해 보고된 코로나19 사례, 테스트 양성률 및 폐수 내 바이러스 농도가 “소폭 증가”하기 시작했습니다.

공중보건부에 따르면 이번 주 카운티의 일일 평균 신규 코로나19 사례는 106건으로 지난주 하루 83건보다 증가했다. 보건 당국은 많은 사람들이 테스트를 하지 않거나 가정 테스트 결과를 보건 당국에 보고하지 않기 때문에 공식 사례 수가 실제 감염보다 계속해서 적게 집계되고 있음을 주민들에게 상기시켰습니다.

코로나 관련 사망자는 여전히 낮은 수준으로 카운티에서는 하루 평균 1명씩 보고되고 있습니다.

0
0
- 광고 -

AI 추천 뉴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Related Posts

- 광고 -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