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93.2 F
Los Angeles
spot_img

다슬기로 건강 지키세요 간 기능,빈혈,장 건강 향상에 효과

많이 본 뉴스

청취자 제보

이슈 투데이

▶ 충북 제천 맑은 물서 채취 “간과 장 기능 회복 탁월”

▶ 건강 식품 ‘장수만세’ 대표 프레드 한

한국 특산물 중엔 약성이 있는 재료를 사용한 건강식품이 많다. 그중 하나가 다슬기(사진)이다. 산이 높고 물 맑은 계곡에서 많은 나는 지역 특산물인 다슬기는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풍부하여 건강식 재료로도 많이 쓰인다. ‘건강 식품 장수만세’(대표 프레드 한)는 바로 한국산 ‘다슬기 기름’을 수입해 판매하는 건강 식품 판매업소다.

프레드 한 대표는 다슬기 기름 전도사를 자처한다. 한 대표는 “사업에 지쳐 늘 피곤해 하고 있을 때 다슬기 기름을 먹어 보라는 이야기를 듣고 복용을 해보았다”며 “1달 후 피곤이 사라지고 기련도 생기면서 몸 상태가 눈에 띄게 좋아진 것을 체험하고 나선 다슬기 기름의 전도사가 됐다”고 말하며 다슬기 기름 판매에 나선 이유를 설명했다.

다슬기 기름 중에 충청북도 제천의 다슬기 기름을 최고로 치고 있다. 한 대표가 효과를 봤다는 다슬기 기름을 생산, 공급하고 있는 ‘서제천 영농조합’의 김태영 대표는 “한강의 최상단 상류의 제천 동강의 다슬기 약성이 매우 강해 효과가 탁월하다”고 말했다.

- 광고 -

서제천 영농조합의 다슬기 기름은 전통적인 제조 방법을 따라 황토 용기에서 72시간 고열을 가해 만든다. 다슬기 엑기스인 셈이다.

한 대표는 “다슬기는 특히 타우린 함량이 높아 간 건강에 도움을 준다”며 “간 기능 향상, 숙취 해소는 물론 빈혈 예방과 장 기능 개선에도 효과를 내는 ‘민물의 웅담’이라 할 수 있다”고 했다.

제천 동강의 다슬기 기름에 대한 효능은 입소문을 통해 한인들 사이에서 확산되고 있다. 판매한 지 4개월의 짧은 기간과 고가에도 불구하고 재구매 고객 비율이 60%에 달할 정도라는 게 한 대표의 설명이다.

다슬기 기름의 성공적인 론칭에 힘을 얻은 한 대표는 차기 건강식품 선별에 나서고 있다. 한 대표가 준비하고 있는 차기 제품은 제천의 한방 약초들이다. 이를 위해 ‘박달재 한방웰빙 식품’의 이원재 대표가 시장 조사를 위해 LA를 방문까지 한 상태다. 이원재 대표는 “낮과 밤 기온의 차이가 크고 석회암 지대인 제천의 약초는 품질이 좋기로 유명하다”며 “세척에서 포장, 운송 단계에서 3번에 걸쳐 농약 잔류 검사인 GEP 실시해 철저한 품질 관리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 대표는 “정직한 품질의 제품을 정직한 가격으로 한인들에게 판매하는 마음으로 한인들의 건강을 지키는 데 일조하고 싶다”고 말했다.

문의 (213)559-7800

0
0
- 광고 -

AI 추천 뉴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Related Posts

- 광고 -

최신 뉴스